본문 바로가기

NEWS

[더스쿨부산 디제이 학원] 아비치 AVICII 팬들에 가슴속에 남겨지다.




2018년 4월 20일 AVICII가 갑자기 세상을 떠났네요...


AVICII 그의 음악을 좋아했던 사람들은 갑자기 세상을 떠난거에 대해


충격을 받았었죠...


세계 각지에서 많은 팬들과 DJ들이 AVICII에 죽음을 애도했는데요...




                                                Arimin Van Buuren


               



                                                                          ZEDD


                




                                                                        KYGO


                 



                                                         Matin Garrix


                 


  

                     스웨덴 스톡홀롬 광장에서 사람들이 모여서 아비치를 추모하네요


                 


  

                       네덜란드 위트레흐트 교회에서 아바치 음악을 좋이 울렸네요...


                  


위 동영상외에 수많은 디제이들과 사람들이 추모했습니다.

아비치는 떠났지만 그에 음악은 항상 사람들에 가슴속에 남아 있을거 같네요...


저도 LEVELS 음악을 듣고 아비치를 엄청 좋아했었는데!!!



                   


아비치에 주옥같은 히트곡들이 많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Lay me down이라는 곡을 엄청 좋아합니다.


                     


Rest In Peace AVICI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