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새로나오는 디제이 장비 PIONEER DDJ-SX3 CONTROLLER

USB 포트가 두개인 DDJ-SX3!!!!! 



DDJ SZ가 세라토 기반에 파이오니아에서 나오는 디제이 컨트롤러중 


최고급형이라고 봤을때 DDJ SX3는 USB 포트가 2개가 들어가면서


DDJ SZ시리즈가 인기가 떨어질꺼같네요...


실질적으로 DDJ SZ는 여러가지 기능들과 CDJ 조그를 그대로 채용한


점 그리고 USB 포트가 2개인 점이 장점이긴 하지만 크기가 커서 가지고


다니가 좀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DDJ SZ에 다음 모델을 나오기 보단 


DDJ SX3가 나오게 된건지도 모르겠네요~


DDJ SX 시리즈에 USB 포트가 2개인거 대박입니다!!!


그리고 MIC 인풋단자가 3개이네요!!! 프로모션 영상에서도 마이크 


연결한 비트박스 2명과 색소폰 1명이 DDJ SX3에 다 연결을 하고 공연이 


가능해 졌네요~ DDJ SX가 디제이 컨트롤러만 아니라~ 디제이 믹서에 


기능까지 겸비한듯한  DDJ SX3입니다!!!


그리고 DDJ SZ시리즈에만 있는 Color FX 역시 DDJ-SX3 추가되면서 


믹서에 기능도 중시되었다는게 느껴지네요!!!






            




부산디제이학원 더스쿨부산

http://cafe.naver.com/theskoolbus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