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2014 RUSSIA INTERNATIONAL MUSIC FESTIVAL (APF) (2014.06.25~07.04)


2012년에 Russia International Music Festival 참가했었는데 2년후 2014년에도 다시 불러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갈때마다 친구 같이 맞아주는 Igor 그리고 2년전에도 통역을 해주는 사람이 있었지만 이번 페스티벌에도 저랑 항상 같이


여기저기 다니면서 도와주고 통역해주던 Nadya 그리고 페스티벌 기간중에 만났던 멕시코 디제이들


저를 많이 성원해주셨던 러시아 크라스노야르스크 시민들!!! 너무 반가웠고 잘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 러시아 페스티벌을 참가하시위해~ 부산에서 인천공항까지 KTX를 이용했습니다!!

지금은 부산에서 인천공항까지 바로 가는 KTX열차가 있어서 편하지만 제가 갈때는 서울역에서 갈아타고 가야 했었습니다...^^




서울역에서 공항철도를 타기위해 가는 에스컬레이터~




출국 수속을 마치고 커피빈에서 잠깐 쉬고 있었습니다!! 

2년전에도 갔었지만 러시아는 갈때 마다 떨리네요!!! ><




이번여정은 인천공항 -> 블라디보스톡 공항 -> 크라스노야르스크 공항으로 갔었습니다!!!

부산에서 출발해서 크라스노야르스크에 도착하니깐 밤11시였습니다!!! 







러시아 항공 기내식!!! 토스크같은 빵이었는데 나름 굿~~~~^^

러시아 도시 크라스노야르스크는 밤11시가 되어도 한국에서 오후느낌에 해가 완전히 지지 않았었어요~

공항에 내렸을때 많은분들이 페스티벌을 참가하는 아티스트들을 맞아주고 있습니다!!

welcome bread? 같은 빵도 나눠주시고~~ ^^




도착하자마자 너무 피곤한 나머지 쓰러져 자고 다음날 아침~

호텔앞에 강이 있어서 시원하게 산책 나왔다가 사진한장~~~ ^^









이번페스티벌에 준비를 위해 호텔에서도 틈날때만다 셋을 준비 했었습니다!!!

러시아사람들은 댄스,디스코,하우스 장르를 좋아한다고 해서 셋을 준비 했었죠~ 




페스티벌 메인 콘서트 홀입니다!!!

이번 페스티벌에 이공연장에서 조수미 선생님도 공연을 하셨습니다!!!

외국에서 조수미선생님에 공연은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인터네셔널 페스티벌이라 진짜 다양한 국가에서 많은 분들이 참가하셨어요~~~



이번 페스티벌 개막식을 참가하시위해 콘서트홀에 있었죠~




개막식은 클래식부터 러시아 전통음악까지 다양한 공연이었습니다~




호텔에서 보는 야경입니다!!!

특히 크라스노야르스크는 공기가 엄청 맑고 상쾌했습니다!!!

초저녁같이 보이겠지만 사진찍었을때 시간은 밤12시쯤 이었습니다!!!

크라스노야르스크는 낮이길고 밤이 엄청 짧았습니다!!! 밤10시가되어도 해가 떠있어서~~~ 놀기에는 좋았어요~~~ ㅎㅎㅎ


이번 페스티벌에 제가 했었던 공연은 금요일 토요일이었기때문에 남은시간은 크라스노야르스크를 여기저기 다니면서 관광을

했었어요~~ 

러시아언어는 진짜 낮설고 어려워요~~~ ^^;;;;



크라스노야르스크에 있는 맹인 점자 도서관입니다!!!

러시아에서 제일 큰 점자 도서관이라고 하더라고요~~~ 멕시코 대사분들과 같이 다녔었죠!!! ^^













미러볼~



My Friend Igor!!!!!


이골에 깜짝 피아노 공연!!! 





러시아는 숲이 많아서인지~ 공기가 너무 상쾌했어요!!!!

겨울되면 엄청 춥겠지만....



전시회에 왔었요!!! ^^



담배안피는 나지만 이그림보면 한번 펴보고 싶기도 ㅎㅎㅎ










러시아 전통 인형~~~ 귀여워요~~~


전시회장 밖에는 대형 러시아 전통 인형이 있었어요!!!! 


조수미 선생님 메인 포스터!!!! 영광이었습니다!!!


러시아 사람들은 삼성폰을 많이 쓰더라구요~ 아이폰도 많이 쓰지만~~

도시곳곳에 한국 기업들과 한국제품들이 있었어요~


크라스노야르스크에서 유명한 레스토랑에 왔어여~~~ 사람들이 많죠~~~ ^^




금요일에는 멕시코 디제이 TINITUNE에 공연을 보러 갔어요!!!

PODIUM이라는 클럽인데~ 한국에서는 상상할수없는 마트위에 클럽이 있었어요!!! 1층에는 마트 2층에는 클럽!!!

진짜 신기했어요~~~



신난 Nadya!!! GOOD!!!






페스티벌 참가자들이 퍼레이드합니다!!! 2년전에도 했었는데 이번에도 했어요!!! ^^ 많은 시민분들이 즐거워 하셨어요!!!

한국사람만 지나가면 "강남 스타일"이라고... 싸이는 역시 월드 스타인가~~~ ^^







멕시코 디제이 TINITUNE

내표정은 어쩔꺼야!!! ㅠㅠ


토요일 낮에는 광장에서 디제잉을 했었죠!!!! 

Awesome!!! Krasnoyarsk!!!!


Great!!!!!



공연을 마치자마자 바로 I Will Survive 부르신 Golria Gaynor 보러갔었죠!!! 그루브한 디스코음악에 너무 좋았었습니다!!!

진짜 많은 사람들이 공연을 보고 있었어요!!! 진짜 최고 였습니다!!!


공연끝나자마자!!! 불꽃놀이!!!! 


페스티벌기간중 토요일은 가장 바쁜 날이었죠!!!! 

아침부터 새벽까지.... 호텔들어왔을때는 완전 녹초가 됐었어요!!! ㅠㅠ

토요일밤은 클럽 ERA에서 디제잉을 했었죠!!!! 장비셋업으로 완전 힘들었는데!!!

무사히 공연은 끝냈었습니다!!! 코리아 파워를 보여줬죠!!!! 

파티사진은 따로 업로드 예정입니다!!!

리허설 사진!!!



ERA는 클럽은 이렇게 악기가 있는방이 있어서 아무나 이방에서 연주를 할수 있다고 합니다!!!



클럽 2층은 이렇게 카페가 있어서 클럽에서 있다가 2층에 올라와서 쉬고 그런다고 하네요!!!

모히또 맛있었는데!!! ㅎㅎㅎ


공연시작전!!! ^^



다음날은 크라스노야르스크 도시가 한눈에 들어오는 전망대에 갔었죠!!!

여기는 매일 12시가되면 시간을 알리는 포를 쏘더라구요!!! 소리 엄청 컸었어요!!!!



잠이와서~~~ 






멕시코 디제이들과 함께~~ ^^


경치가~~~ 좋아요!!!



크라스노야르스크 일요일 시내 풍경~


여기역시 러시아 전통 음식을 하는 레스토랑 입니다!!!

맛있었어요!!!



원탁에서 얘기하면 점심식사~~



딱딱한 빵안에 스프!!!! Good!!!!


페스티벌중 시민들을 위해 댄서들이크레이지몹을 준비해서 저도 동참을 했습니다!!!

자연스럽게 주변에서 놀다가 러시아 전통음악이 나오면 전통춤을 추면서 모여서 크레이지몹을 하는 깜짝 행사였죠!!!

너무 잼있었습니다!!!





크레이지 몹 공연이 끝나고 간곳은 월드컵 멕시코팀 16강 경기를 보러 근처 맥주집을 갔죠!!!

멕시코분들도 축구를 엄청 열정적으로 봅니다!!!

러시아에서 멕시코 경기를~~~~ 





다음날도 주변에 구경하러 다닙니다!!!

지금은 박물관이 되어버린 옛 증기기관선이에요!!!

페스티벌에 참가한 아티스트는 이런 박물관이나 전시회 입장료가 모두 무료입니다!!!

그래서 열심히 다니면서 봤어요!!! 






계속 같이다녀준 통역사 Nardya 

너무 고생 많았어~~~ ㅜㅜ


캡틴 콸!!!!



산책길~~ 나무들이 엄청 커요!!!

당연히 공기 맑죠!!! 음~~~~~




저녁에는 재즈 공연을 보러왔습니다!!!

멀리 미국에서 온 아티스트에요!!! 너무 소울과 그루브가 살아있는 공연이었습니다!!!






밤10시인데 밖은 아직 밝아요!!! ㅎㅎㅎ

신나게 밤10시까지 놀아도 해가 안지다니~ 그래서 러시아 사람들이 체력이 좋나?

역시 신기합니다!!! 백야!!!!


다음날은 박물관을 보러왔습니다!!! 

러시아는 워낙 넚어서 아시아와 유럽이 근접해 있는 나라라서인지 아시아 문화와 유럽문화가 공존하는 나라인거 같네요!!!


한국사람같아요~ 옛날사람들이~~~
















지금 이골이 일하는 대학교로 가고있어요!!!

여기서 한국에서 오신 교수님과 학생을 뵙었죠!!! 너무 반가웠습니다!!!

크라스노야르스크에서 첨보는 한국 사람~~~ 얘기만 나누고 사진을 못찍었네요~~~



드뎌 조수미 선생님 공연을 보러왔습니다!!!!

한국말로 화이팅하니깐 너무놀래서 쳐다보셨는데!!! 

너무 반갑고 감동이었습니다!!! 




공연마치고 커피마시러~~~

러시아에서는 스타벅스보다 트레블러스 커피가 더 유명하다고!!! 맛있고 양도 엄청!!!!




머그컵이 사발이네 사발!!!! ㅎㅎㅎㅎ

진짜 맛있었던 카푸치노!!!1

크라스노야르스크에 유명한 화가에 생가에 가봤습니다!!

이그림이 그화가가 그림작품인데 엄청 유명한 그림이라고~~~






야옹이~~~







나때문에 고생했어~~~ 내친구들!!!!

한국오면 내가 뼈빠지게 구경시켜줄께!!!!


한국공연팀 솔타 공연보러왔어요!!!








동물을 워낙좋아해서 동물원을 빼놓을수가 없죠!!!!

귀여버라!!!




리프트타고 산으로!!! 


나만 모자이크를....









크라스노야르스크 인터네셔널 뮤직 페스티벌 폐막식입니다!!!!






이제는 집으로 돌아가야할시간!!!



안녕~ 크라스노야르스크!!!!






9일동안 러시아 크라스노야르스크에 머물면서 페스티벌에 참여했던 느낀점은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나라에서 다른 언어로 모였지만  

음악 하나로 하나가되는 페스티벌을 APFest 밖에없는거 같네요!!!

한국에도 이런 좋은 취지에 페스티벌이 빨리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두달전에 갔다와서 이제야 업로드 하네요!!!

너무나 재밌었고 감동이었던 이번 페스티벌


절대 잊을수 없을꺼 같네요!!!


디제이 콸 뮤직!!!!